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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타 - 솔랩 탈모증상완화 두피영양 앰플콘텐츠 마케팅/영상 콘텐츠 분석 2024. 9. 30. 14:22
제품 : 헤어에센스 / 헤어워터
제품명 : [올영단독/샴푸증정기획] 솔랩 탈모증상완화 두피 영양 앰플 40ml 한정기획
브랜드명 : 솔랩
랜딩채널 : 올리브영
특이사항 :
● 제품명에 고유이름이 전혀 없음.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
● 올리브영 판매 랭킹 1위
● 쇼호스트 김재영 Pick
TnD 코멘트:
● 모바일을 고려한 띄어 쓰기.
● 가시성 좋은 레이아웃 구문이나, CTA 매력도가 낮음
→ 몇 퍼센트 할인?
→ 차라리 순서를 1번 공감 2번 사회적증거장치 혹은 1번 사회적증거장치 2번 공감 이 낫지않았을까
● 하단에서 CTA 잡아주는게 나을듯
→ 올영1위템 오늘만 10% 추가할인 받기! >>
● 나였다면, 하단에 이모지 추가했을 듯..
● 근데 애초에 랜딩을 주기 때문에 랜딩 사이트를 기입할 필요도 없으니...베네핏 CTA를 정리하는게 낫지않았을까?
영상 길이 : 35초
영상 코멘트 :
● 쏙 빈머리 꽉 채운 비결 알려줄까 ?
→ 꿀팁 느낌처럼 말함. 나만 알 수 있는 비법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으로 후킹
● 빈머리 워딩
→ 탈모 혹은 머리가 비다 등을 "빈머리" 라고 빗대어 표현함
→ 직관적이고 공감이 되는 키워드.
● 화해와 올영이 인정한 탈모케어 1위 찐템
→ 사회적 증거장치 제시. 탈모는 바이럴과, 사회적 증거장치에 많이 영향 받음
→ 카테고리 內 객관적 증거가 부족하고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다보니 1위라는 사회적 증거장치는 유효할 수 있다.● 쏙 빈머리 2주만에 해결한 썰 푼다
→ 마치 실제 사용기 처럼 후기를 남김.
→ 2주라고 해서 별로 긴 시간이 아니니까 투자해볼 수 있을 것 같은 만만함.
→ 콘텐츠 뎁스 증가.
● M 라인 표현 + 얇아진 머리
→ 평소에 공감가는 내용.
● 체험형 후기
● 이게 가능하냐고? 쌉가능 ㅇㅇ
→ 원리에 대한 설명 및 객관적 증거장치 부족.
→ BnA 도 비교하여 확실히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, 단순 체험형 후기
● 찐 민감 두피도 사용가능해
→ 역시나 원리에 대한 설명 및 객관적 증거장치 부족.
● 지금 한, 2주 썼나? 손에 잡아보면, 잡히는 양이 달라졌어
→ 공감형 워딩, 친화적인 워딩을 많이 씀.
→ 콘텐츠 몰입도 상승 효과
● 두피 트러블 대장이다? M라인 잔머리 올리고싶다?
→ 두피 트러블을 호소하고 싶은 것인지, 머리 숱이 증가할 수 있다는 걸 호소 하고 싶은지 헷갈림
→ 전체적으로 베네핏의 정리가 부족함. 1, 2 등이 아닌 산발적으로 제품 베네핏이 등장함.
→ 둘 다 어필하고 싶으면, 1석2조 . 2 in 1 등으로 표현 하는게 이해하기 쉬울 듯.
●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어떤 점에서 본인들 제품이 뛰어난지 전혀 호소 못하고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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