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메타 - 아르르 5 in 1 트랜스포머 이동가방콘텐츠 마케팅/영상 콘텐츠 분석 2024. 10. 7. 11:56
제품 : 생활/건강반려동물외출용품이동장/이동가방
제품명 : 5 in 1, 트랜스포머 이동가방
브랜드명 : 아르
랜딩채널 : 와디즈
특이사항 :
TnD 코멘트:
● TnD 조금 과한 이모지가 아닐까 싶다.
→ 시선이 너무 과하여 어디부터 읽어야할지 갈피를 못 잡겠음
● 첫 문단에 혜택이 잘 노출 되어있음
→ 할인 / SNs 핫템 등의 소비자 혜택이 노출되어 후킹하다.
● 2번째 문단에서 자연스럽게 베네핏을 연결지어 줌.
→ 제품의 USP 와 베네핏을 섞어서 두번째 문단에서 노출함
● 세세한 세번째 문단
→ 세부적인 USP 를 적어줌으로 1,2번 문단읽고 더 관심있는 사람들은 3번째 문단까지 잘 읽을 듯하다
→ 그라데이션 뎁스증가
→ TnD 이탈률을 줄이고 베네핏 상상력을 돋궈 줌.
● 마지막 CTA
→ CTA 는 깔끔하게 작성. 앞 문단들과 대비되어 차이를 명백히 느끼게 해줌.
영상 길이 : 7초
영상 코멘트 :
● 2분할 레이아웃으로 제작
● 상단 레이아웃에서는 내가 제품을 사용했을때 누릴 수 있는 기쁨 , 베네핏에 대하여 암시적으로 표현함
→ 내가 반려동물을 데리고 야외에 피크닉 갔을 때 예쁘고 편안하게 제품을 활용 할 수 있다.
● 소리와 자막 없는 하단 영상
→ 제품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음
● 간결하고 짧은 USP
→ 설명없이 USP 만 간략하게 보여줌.
● 너무 밋밋한 영상미
→ 사실 브랜드성이 가미된 영상같아 밋밋한게 단점이라고만 볼 수 없으나
→ 강조하고 싶은 USP 는 소비자가 파악이 쉽게끔 화살표나 원형으로만 표시해줫어도 좋았지 않았을까. 싶다.
'콘텐츠 마케팅 > 영상 콘텐츠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타 - 3CE NEW 핏팅 메쉬 쿠션 (1) 2024.10.10 메타 - 온그리디언츠 속광쿠션 (0) 2024.10.07 메타 - 에스엘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 (4) 2024.09.30 메타 - 솔랩 탈모증상완화 두피영양 앰플 (6) 2024.09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