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메타 - 에스엘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콘텐츠 마케팅/영상 콘텐츠 분석 2024. 9. 30. 15:09
제품 : 헤마스크팩 / 마스크 시트
제품명 : [9월 대할인 EVENT]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획
브랜드명 : SL Light
랜딩채널 : 자사몰
특이사항 :
● 한가인 광고모델
TnD 코멘트:
● 모바일을 고려한 띄어 쓰기.
● TnD 좋다. 피부과에 돈 들일 필요 없다 에 주목하게됨.
● 묵은 피지 홈케어로 박살 (주먹)
→ 공감이 섞여있으면서 무슨내용인지 알 수 있음
● 다만 너무 제너럴한 내용을 담다 보니까, 구체적으로 나비존에 있는 사람들에대하여 어필이 부족할 수 있다
→세부 타겟팅에 좀 더 신경쓰면 좋을 것 거 같음/
● 현재는 제품의 USP를 단순히 나열?해놓음.
→ 한가민 광고 혹은 바이럴혹은 어떤 베네핏인지 TnD로 적어줬으면 좋을 듯 하다.
영상 길이 : 32초
영상 코멘트 :
● 피지 옹골차게 저장된 사람이 (블랙효과)
→ 세삼 옹골차게 저장 안된 사람인데도 심각해보임,.
→ 우수수 털어냈다는데 전혀 에프터가 보이지않음
● (실제 후킹) 미치게 쫀쫀하다는
→ 별거아닌 영상인데도, 쫀쫀하다는 단순한 사실 + 실제 늘어나는 영상의 모습으로 뎁스를 올려줌
→ 네일아트가 예쁘게 되어있어서 20,30대 여성화자임을 알 수 있으며 뎁스가 증가됨.(공감)
● 해외피지성분 때문에
→ 그 성분이 뭔지모름
→ 날라가는 구간
● 센듈라 1,000ppm 가득 들어있음
→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1000ppm 이라는 숫자 + 단위가 전문성 느낌을 더 해줌
→ 효과에 기대감을 갖게 됨 .
● 나비존에 붙여주면 (과학영상) + 쪽쪽가져가
→ 원인결과 영상을 보여주니까 신뢰도가 높아짐.
→ 전문적인 영상.
● 임상결과 BnA
→ 확실한 전문성. 제품에대한 자신감이 느껴짐
→ 아쉬운건 어떤 임상결과인지, 어떤 베네핏을 주는지에대해서 전달력이 약하다.
● 틱톡바이럴 & 간증후기 1등 & 품절대란
→ 별 의미없는 영상임에도 사회적 증거장치로 어필하려고함.
→ 사회적 증거장치 느낌은 최소한이나마 있다.
● 마무리 CTA
→ 좀 급하게 마무리한 느낌.
→ 영상 끄트머리에 좀더 여백을 주면 좋지않았을까 (베네핏 읽어보려다가 훅 끊김)
● 불만족시 100% 환불 보장
→ 좋은 CTA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언급해주지않아서 묻히기 쉽다.
'콘텐츠 마케팅 > 영상 콘텐츠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타 - 3CE NEW 핏팅 메쉬 쿠션 (1) 2024.10.10 메타 - 온그리디언츠 속광쿠션 (0) 2024.10.07 메타 - 아르르 5 in 1 트랜스포머 이동가방 (0) 2024.10.07 메타 - 솔랩 탈모증상완화 두피영양 앰플 (6) 2024.09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