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메타 - 3CE NEW 핏팅 메쉬 쿠션콘텐츠 마케팅/영상 콘텐츠 분석 2024. 10. 10. 15:05
제품 : 베이스메이크업/파운데이션/쿠션
제품명 : 피팅 메쉬 쿠션
브랜드명 : 3CE
랜딩채널 : 페북홈
라이브러리 URL : https://www.facebook.com/ads/library/?id=1481530769162245
특이사항 :
TnD 코멘트:
● 피팅 에센스
→ 피부에 착 밀착한다라는 느낌이 잘 드는 워딩
● 24h 매끈 커버
→ 지속력에대해서 어필이 됨
● 39000 -> 29,900(폭죽)
→ 가격 옆에 이모지를 넣음으로써 가장 강조하고싶은 곳에 적절하게 시선이 감.
영상 길이 : 59초
영상 코멘트 :
● 일반적인 메리트를 넣는게아니라 영상 시작부분에 사람들이 걱정하는 부분을 넣음으로 주목을 확끔
→공감+ 공포감조성
● 이후 친근한 어투로 공감할만한 멘트 조성.
→ 쟤는 뭐했길레 저렇게 피부에 광이나?
→ 남들이 모르는 비밀, 나만 아는 비밀 느낌.
● 왼쪽상단에 깔끔하게 제품 정보를 기입해놓음.
● 제품에 집중할 수 있게끔 12초 에 제품 확대 영상 + USP 를 간단하게 집어넣음
● 영상의 상당부분 화자의 매끈한 광채피부가 보임
→ 화자의 물광화장이 제품에대한 USP를 은은하게 노출하는 중.
● 적절할때에 비포 애프터가 잘 들어감
→ 비포 애프터 또한 거의 동일한 구조와 속도로 비교하기 쉬움
● 퍼프도 예사롭지않죠? 맞아요
→ 쌍방향 소통 느낌으로 일방적인 전달의 벽을 깸
→ 집중 유도
● 영상이 전체적으로 말하는 형식과 USP를 깔끔하게 보여주는 형식
→ 깔끔한 USP 영상과 화자의 영상이 교차로 진행됨
→ 영상 집중력을 높여준다
→ 전문성을 높여줌
● 피부결을 잘 살려줄수 있는 → 제품의 핵심 베네핏 키워드
● 상 중하 레이아웃 3분할 → 유튜브 컨버팅을 예쁘게 + 비율 해침없이 진행함
→ 하단에 깔금한 제품 정보를 넣음으로 집중할 수 있게됨.
'콘텐츠 마케팅 > 영상 콘텐츠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타 - 온그리디언츠 속광쿠션 (0) 2024.10.07 메타 - 아르르 5 in 1 트랜스포머 이동가방 (0) 2024.10.07 메타 - 에스엘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 (4) 2024.09.30 메타 - 솔랩 탈모증상완화 두피영양 앰플 (6) 2024.09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