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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타 - 온그리디언츠 속광쿠션콘텐츠 마케팅/영상 콘텐츠 분석 2024. 10. 7. 12:00
제품 : 베이스메이크업/파운데이션/쿠션형
제품명 : 속광쿠션
브랜드명 : 오그리디언츠
랜딩채널 : 자사몰
특이사항 :
TnD 코멘트:
● USP는 적절하게 배치되었음. (체크부분)
● 하트 부분에서는 좀 집중이안되고 늘 쓰던 그냥 미사어구 느낌.
→ 제품의 실질적인 베네핏이 보이지 않는다.
●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?
→ 진짜 진부한 워딩..
● 50시간 무결점, 광채커버 / 등등 의 USP
→ 뻔하고 반복적임.
→ 본인들 타겟에대한 고민없이 적어내린 USP 같음.
공감형이 전혀없으며 영상에서 강조하였던 과학이라는 말도 언급되지않음.
→ 해당 제품을 구매함으로 고객이 가질 수 있는 베네핏? 전혀 없음.
영상 길이 : 38
영상 코멘트 :
● 처음에 말투가 후킹하지않다.(어느정도 객관) 호감정도가 낮음(주관)
● 하지만 과학적이라는 말이 바로 등장함으로써, 콘텐츠 뎁스를 높여주고 신영사의 신빙성을 높여준다.
● 오디오가 겹치게 배치되어있음 .
→영상의 길이를 줄이기 위함으로 보이는데, 정보가 다들어오기전에 새로운 정보를 받아야해서 혼란스러울 수 있음
● 샵에 무조건 있는,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선택한
→객관적 정보가 하나도 없음에도, 전문가들이 쓰고있다는 것으로 어필. 사회적 증거장치로 어필하고자 함.
● 두개를 같이 쓸 때, 광채 시너지를 쓴다고
→ 객단가 상승의 효과. 과학적
→ 광채시너지가 과학적으로 증명될 수 없음에도 워딩을 적절히 배치하여 베네핏이 실현가능하다고 믿게 만듦
→ 적절한 단어 + 과학적이라는 신뢰도증가 --> 내가 이것을 썼을 때 광채 시너지가 나겠지?
● 아쉬운점
→ 비포 애프터 커버력 및 지속력 테스트가 없음 .
→ 여성분이 필터를 많이 쓴것같고, 피부결에대한 클로즈업이 없어서 실질적 제품 USP를 느끼기 어려웠음
→ 말로만 USP를 설명함
→ 영상이 다채롭지 않으며 같은 소스를 계속 반복함
→ 역대급 신상 쿠션 / 광채 시너지 --> 좀 루즈, 올드한 옛날 단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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