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메타 - 이니스프리 비타C세럼콘텐츠 마케팅/그래픽 콘텐츠 분석 2024. 10. 1. 11:57
제품 : 기초화장품 / 스킨케어 / 에센스
제품명 : 비타C 잡티 토닝 세럼 / 브라이트닝 화이트닝 저자극 톤업 비타민C 30mL
브랜드명 : SL Light
랜딩채널 : Facebook 이니스프리 공식 계정
특이사항 :
● 이니스프리
● 클릭 시, 이니스프리 FB 오피셜 계정으로 들어가지는데, 랜딩 잘못 설정한 듯하다.
TnD 코멘트:
● 모바일을 고려한 띄어 쓰기.
● 모바일을 고려한 이모티콘이 많이 사용되었음.
→ 무분별한 남발 → 오히려 가시성을 꺾음.
● 올영 올리브영 키워드의 반복
→ TnD 집중력을 낮출 수 있음
● 역대급 리필 기획
→ 식상 진부, 공감되지 않음.
● 환절기 잡티케어 고민될 때?
→ 환절기에 무슨 잡티케어가 고민되는지 연관성 전혀 부족.
→ 세럼인데, 잡티와 환절기의 건조를 동시에 잡아준다 로 어필하면 좋을 듯.
이미지 코멘트 :
● 엠블럼이 너무 많다. (slow aging, 한정특가, 2만원대, 30% 등)
● 키컬러 (yellow) 가 너무 많이 쓰였다.
● 이미지 소스 및 테두리가 과도하게 많이 사용 되었다.
● 도형 구역이 너무쪼개저 있어 시선이 분산된다.
● 디자인적으로 정신 사납다.
→ 집중하기 어렵고. 시선을 분산시킨다.
● 잡티 베네핏에대해서 어필이 부족하다.
● 브랜드 정체성에대한 어필이 부족함.
→ 최근 로고를 변경하였으나, 브랜드성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있음. 이럴 때일 수록, 이니스프리임을 확실히 보여주는 요소가 필요하다고 생각됨.
'콘텐츠 마케팅 > 그래픽 콘텐츠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타 - 바이알레시피 순수 비타민C E 페룰릭 미백 항산화 기미앰플 (2) 2024.10.01 구글 - 라라스윗 저당 메론 (3) 2024.10.01 메타 컨텐츠 분석 - 지베르니 듀이 글래시 쿠션 (1) 2024.09.30 메타 라이브러리- 오로라 세럼 (0) 2024.09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