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메타 라이브러리- 오로라 세럼콘텐츠 마케팅/그래픽 콘텐츠 분석 2024. 9. 30. 13:23
제품 : 기초 화장품
TnD :
● 사회적 증거장치가 최상단에 위치함.
● 베네핏에대해서 느끼기 어려움.
● 회원가입시 8만원 상당의 쿠폰팩 베네핏이 전혀 느껴지지않음.
● 실제 구매고객의 찐 리뷰라고 말하는데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않음
● 콤마가 없고 무분별한 반복. 말투에서의 어색함.
● 실제 고객 페르소나가 노출되지않아 이입이 어려움.
● 이거 바르고 피부에서 광채가 나요! : 밋밋함. 재미없음. 있으나마나.
(바로 흡수되는데, 건조한 느낌이 진짜 하나도 없어요!지성이라 세럼에 예민한데 정말 좋아요! - adkb**님 24년 6월 구매.)
가성비 위주보다는 후기 및 인플루언서 영향을 받는 사람을 타겟함
이미지 코멘트 :
● 배종옥Pick 이 적혀있음에도 불구하고 배종옥 얼굴 이미지가 노출되지않아 배종옥 Pick 메리트가 낮아짐.,
(2차 활용 계약 문제일 수 있음)● 강조가 너무많음. 집중 어려운 타이포그래피.
● 뭘 말하고싶은지 모르겠음
● 차라리 제형을 보여줬으면 좋을텐데.
● 베네핏이 멜라닌 색소인가본데, TnD랑 일치하지도 않을 뿐더러, 느껴지지않는 타이포그래피. 그래픽.
'콘텐츠 마케팅 > 그래픽 콘텐츠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타 - 바이알레시피 순수 비타민C E 페룰릭 미백 항산화 기미앰플 (2) 2024.10.01 구글 - 라라스윗 저당 메론 (3) 2024.10.01 메타 - 이니스프리 비타C세럼 (0) 2024.10.01 메타 컨텐츠 분석 - 지베르니 듀이 글래시 쿠션 (1) 2024.09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