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타 컨텐츠 분석 - 지베르니 듀이 글래시 쿠션
제품 : 베이스 화장품
브랜드명 : 지베르니
랜딩채널 : 무신사
TnD 코멘트:
● 이미지에 비해서 TnD는 굉장히 약하다.
● 차라리 반사광 홀딩 등의 워딩을 한 번 더 사용 했어도 되지않았을까?
● 어떤 각도에서든 빛나는 인생샷과 가을과 무슨 연관성이 있는지 모르겠다
● 차라리 할인 베네핏을 최상단으로 올리고, 인플루언서 무찌 픽 공동개발이라는 내용과 지속력들의 제품 베네핏이 상단을 구성했으면 더 좋았을듯
● 제품의 특이성을 보여주는 것도 아니고, 이 제품을 썼을 때 내가 얻는 베네핏을 알려주는 것도 아니라서 소비자가 혜택을 크게 못느낄 것 같다.
이미지 코멘트 :
● 제품사진 + 인플루언서 + 하단 혜택바 의 구성이 모두 알맞음.
● 하단 혜택이 모바일에서도 잘 보일지는 의문이다.
● 현재 증정하고 있는 사은품도 잘 보임
● 바르는 순간 깨끗한 반사광 홀딩. 베네핏이 잘 느껴짐. 깨끗한 반사광 홀딩
--> 광채피부를 잘 잡아주며 얼굴이 밝아진다는 베네핏이 느껴지는 워딩
● 듀이 글래시 쿠션. 사람들이 제품이 뭔지는 별로 안궁금해한다는걸 잘 알고 있음.
● 반솨광 홀딩을 바깥까지 침범하게 만들어 자칫 답답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잘 깨부심.
● 인플루어서 촬영 퀄리티가 매우 좋음. 촬영 시, 입을 옷도 지정해 줬을 확률이 큼.
● 말끔한 커버력은 보여주면서 쿠션을 이마에 찍으며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올렸음.
● 네일도 예쁘게했는데, 그냥 네일없는게 더 예쁘며 브랜드가 가져가는 이미지에 더 부합했을 수도 있다. 하지만 이 또한 나쁘지않음.
● 무찌Pick 이라고 우측 위에 올릴 수 도 있었는데, 깔끔함을 위해서인지 아니면 무신사 썸네일 규정때문인지 없다.